10월의 첫 날, 종일 쉴 수 있고, 해야할 일 하고, 또 쉬고, 쉬어 감사합니다.
☆2024/10/01/화요감사일기1. 이해할 수 없는 내용으로 시작된 호세아서가 과연 하나님의 Love letter로 마무리 될지 기대하며 시작되어 감사합니다.2. 언제나 은혜스런 성찬식이 있는 월초기도회, 몸이 좋지않아 걱정하며 갔는데 다행히 괜찮아서 감사합니다.3. 충청도에서 보내온 떡을 종류별로 나눠주신 권사님, 그 사랑의 마음 항상 감사합니다.4. 임시 공휴일이 된 국군의 날, 종일 쉴 수 있고, 해야할 일 하고, 또 쉬고, 쉬어 감사합니다.5. 명절에 수원에서 먹어본 '풍국 들기름 막국수' 이른 저녁으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감사합니다.6. 지인이 재능기부 출연으로 남편과 함께 간 음악회, 크게 기대하지 않고 갔는데 의외로 너무 좋은 시간이 되어 감사합니다.
7. 큐티 멤버가 오늘이 최대, 감사합니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담임목사 : 박성수목사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대천로 98 (좌동 877번지) 부산온누리교회 팩스 : 051) 702-1101 / 이메일 : onnuri_kmc@daum.net
☆2024/10/01/화요감사일기
1. 이해할 수 없는 내용으로 시작된 호세아서가 과연 하나님의 Love letter로 마무리 될지 기대하며 시작되어 감사합니다.
2. 언제나 은혜스런 성찬식이 있는 월초기도회, 몸이 좋지않아 걱정하며 갔는데 다행히 괜찮아서 감사합니다.
3. 충청도에서 보내온 떡을 종류별로 나눠주신 권사님, 그 사랑의 마음 항상 감사합니다.
4. 임시 공휴일이 된 국군의 날, 종일 쉴 수 있고, 해야할 일 하고, 또 쉬고, 쉬어 감사합니다.
5. 명절에 수원에서 먹어본 '풍국 들기름 막국수' 이른 저녁으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감사합니다.
6. 지인이 재능기부 출연으로 남편과 함께 간 음악회, 크게 기대하지 않고 갔는데 의외로 너무 좋은 시간이 되어 감사합니다.
7. 큐티 멤버가 오늘이 최대, 감사합니다.